비아그라 이미지

일반적으로 최음 제지 분말로 알려진 구연산 실데나필은 흰색 또는 거의 흰색의 결정 성 분말로서 냄새가없고 쓴맛이 있고 물과 에탄올에 불용성입니다. Sildenafil Citrate는 cyclic guanosine monophosphate (cGMP)에 특이적인 선택적 포스 포 디에스 테라 제 (PDE5) 억제제로서 페니스의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빠른 발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35 %가 활동적이며, 사람들의 82 %가 30 분에서 1 시간까지 활동합니다.이 제품의 반감기는 4 ~ 12 시간입니다. 보고 된 복용량은 50-160mg이며, 오리엔탈 복용량은 180-200mg이 좋습니다. 실데나필은 현재 값 싸고, 저가의 빠른 신장 – 양 타입 의약품 및 건강 제품의 개발 및 생산을위한 이상적인 원료입니다.

 

비아그라 이미지

비아그라 이미지

비아그라 효과:

처방약의 경우 적응증의 범위는 남성 발기 부전 (ED) 환자, 즉 발기 부전 환자 또는 스트레스를받지 않는 환자로 제한됩니다.

비아그라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삶의 존엄과 행복을주었습니다. 현대 결혼 전문가에 따르면, 이혼 한 남성과 여성의 3 분의 1은 성적 관계의 실패와 무관심 때문입니다. 최음 제지는 침실에서의 삶의 불을 발화시켜 병적 인 금욕을 가진 사람들이 성적 쾌락을 다시 누릴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개인이나 가족에게도 해당됩니다.

남자의 환상 마술은 육상 경기와 같은 서로의 경쟁에서 끊임없이 향상되고 더 높고 빠르며 강력한 영역을 쫓고 있습니다. 역사의 반욕의 절반은 활기찬 경험이며, 절반은 오만함과 자신감의 강화입니다. 점점 더 번영하는 상업 문명으로, 더 빠르고 더 빠른 삶의 방식은 남성의 성기능을 침식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음 제지”의 출현은 성적인 영웅의 꿈에 대한 남자의 추구를 다시 시작하는 시동기와 같습니다. 그것은 (발기 부전 환자) 떨어진 패자를 제기뿐만 아니라 챔피언이 우승을 도왔습니다.

따라서 미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이를 의약품이 아니라 성적인 복지 증진 및 보강제로 간주합니다.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성욕을 유발할 수 없으며 성욕이 나타날 때 ED 환자가 정상적인 발기 기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즉, 최음 제 기능의 주요 효과는 사람의 정상적인 성기능을 회복시켜 자연적으로 성적 충동이 발생할 때 발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최음 제지의 가장 큰 이점으로 사람들이 성기능, 자연적 성별의 자연 발기를 회복 할 수있게합니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실험을하고 보통 30 분 동안 성관계를 가지며, 최음 제 약을 먹은 후에는 한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최음제를 최음제제로 사용합니다.

정품 비아그라 이미지

정품 비아그라 이미지

참고 :

1. 일반적인 부작용은 두통, 안면 홍조 및 소화 불량이지만 일반적으로 문제는 크지 않으며 빨리 사라집니다.

2. 덜 일반적인 부작용 :

일시적인 시각적 색상 변경 (예 : 파란색 및 녹색 물체 또는 이러한 물체의 푸른 색조와 구별 할 수 없음), 빛에 대한 민감도 증가, 시야 흐려짐.

3. 비아그라는 어떠한 형태의 질산염과도 섞이지 않아야합니다. 최음제가 질산과 혼합되면 혈압이 떨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생명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4, 마시는 안된다, 음주는 심각하게 비아그라의 발기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비아그라는 성인을위한 것이며, 18 세 미만의 비 성인은 그것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6, 첫 번째 사용, 절반 수 있습니다. 성행위가 시작되기 1 시간 전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 당뇨병, 전립선 수술, 심장 질환 및 기타 환자의 환자는 미국의 최음제 약을 복용하지 않아야하며, 환자는 니트로 글리세린 설하 정제 또는 패치를 복용해야하며 절대적으로 최음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정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는 성생활 자체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최음제를 먹을 수 없습니다. 심한 심장 질환, 심부전, 6 개월 만에 경색이나 뇌졸중을 겪은 사람, 고혈압 및 저혈압을 가진 사람은 성적으로 살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